Team TOP(제주 탑팀)

본문 바로가기

Team TOP(제주 탑팀)

Team TOP(제주 탑팀)

Team TOP(제주 탑팀)를 소개합니다.

에어소프트건이란?

에어소프트건이란?
About Air Soft Gun 에어소프트 건(Airsoft Gun)은 에어소프트 스포츠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탄을 발사하는 장난감 총기의 형식을 한 장비의 총칭이다. 대한민국에서는 비비탄총이라고도 한다. 에어소프트 건은 기존의 공기총보다 위력이 현저히 떨어지며, 적절한 보호 장비를 착용하면 일반적으로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목적으로 안전하다. 탄을 발사하는 방법에 따라, 에어소프트 건은 스프링이 장착된 공기 피스톤을 사용하여 수동으로 작동하는 에어코킹 방식과 미리 가스가 채워진 탱크에 담긴 가스의 압력으로 작동하는 가스식, 전기 모터를 동력으로 기계적으로 구동되는 전동식이 있다.
에어소프트건이란?
에어소프트건의 유례

초기 수동으로 장전하는 방식의 에어콕킹(air cocking)건 들이 주류를 이루었고 90년대 중반 일본에서 전동식 에어소프트건이 출시 되어 현재 작동 방식과 구조적인 차이로 인해 Aeg(전동식 에어소프트건), gbb(가스 블로우백 에어소프트건), ebb(전동식 블로우백 에어소프트건), ptw(profesional training weapon), das(dynamic action system)등의 분류로 세분화된다.

에어소프트건의 유례
History of the Air Soft Gun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에 미국과 유럽의 참전 군인들이 그때의 전투를 재현해 보자는 제안으로 시작되었다. 1970년대 중반에 페인트볼건(co2를 파워소스로 하는 장비)이 발명된 이후로 단순히 동작 재현에 불과했던 행사가 상대를 맞히는 게임의 형태를 띄게 되었다. 유럽은 물론 일본까지 이 게임이 전파되었고, 일본을 주축으로 80년대 중반에는 가스를 이용한 총기가 개발되었고, 90년대에는 배터리 방식의 전동 장비가 개발되어 현대의 BB탄(지름 약6mm, 무게 0.2g)을 사용하는 서바이벌 게임의 기원이 된다.
에어소프트건의 유례
에어소프트건의 전망
에어소프트건의 전망
Forecast of the air soft gun 에어소프트건을 활용한 대표적 레져활동은 흔히 알고 있는 서바이벌게임이 있으며, 게임방식에 따라 전멸전 깃발뺏기,메딕전,기타 특정 임무를 수행해야하는 미션전 등이 있다.

최근 군,경쪽에서도 활발히 훈련용으로 활용하는등 활용 방안은 앞으로도 더욱 발전할 전망이며 전세계적으로 그 시장 규모는 매년 2조원 수준으로 규모 또한 꾸준히 발전되고 있는 상황이다.
  • 사이트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Team TOP(제주 탑팀) 대표자 박성훈 주소제주시 오광로60 2층 대표전화010-2354-8227 이메일extrn01@gmail.com

고유번호5920303133

COPYRIGHT 2021. AIRSOFTGUN ASSOCIATION CO., LTD. ALL RIGHT RESERVED.